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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PIPETMAN 수리요청서 (In-House)
  글쓴이 : 최고관리자     날짜 : 11-12-01 17:22     조회 : 33404    
   User_실사용자_-In_House.pdf.pdf (315.2K), Down : 6191, 2016-10-20 18:09:06
   Dealer (업체) - In House.pdf (336.3K), Down : 3145, 2013-10-22 14:38:38
♣ 내부 수리
- 택배 발송: 접수 후 선견적으로 진행되며, 수리요청자와 유선 연락 또는 FAX로 동의 여부 확인 후 수리 진행
(수리기간: 접수일로부터 대략 10일 정도 소요)

※ 접수방법: 수리 요청서(자료실) 작성 후, 피펫과 함께 동봉하여 택배 발송(내방 접수/인수 불가)



♣ 방문 수리 (User만 가능)
- 메일(kaisco1@kaisco.co.kr)로 접수 가능
- 접수 후 한국분석기기(주) 직원이 방문하여 현장에서 점검 및 보정 진행
(처리기간: 접수일로부터 4~5주 정도 소요)


※ 메일 접수 및, 수리요청서 필수 기재 사항 : 정확한 소속, 교수님/담당자, 연락처(실험실/H.P), FAX/E-mail, 택배수령지, PIPET모델명/Serial number, 수량
(단, Dealer(업체)의 경우 상단 소속 란에 자사 업체 정보 기재 후 하단 공란에 실사용자 정보 필수 기재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