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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PIPETMAN 수리요청서 (In-House)
  글쓴이 : 최고관리자     날짜 : 11-12-01 17:22     조회 : 32144    
   User_실사용자_-In_House.pdf.pdf (315.2K), Down : 5998, 2016-10-20 18:09:06
   Dealer (업체) - In House.pdf (336.3K), Down : 3035, 2013-10-22 14:38:38
♣ 내부 수리
- 택배 발송: 접수 후 선견적으로 진행되며, 수리요청자와 유선 연락 또는 FAX로 동의 여부 확인 후 수리 진행
(수리기간: 접수일로부터 대략 10일 정도 소요)

※ 접수방법: 홈페이지 (www.kaisco.co.kr) 접속 → 자료실 클릭 → 공지사항 또는 자료실 클릭 → PIPETMAN 수리요청서 (In-House) 클릭 → 첨부 파일(User/Dealer) 선택, 출력 → 정보 기재 후 피펫과 함께 동봉하여 택배 발송

※ 내방 접수/인수 불가

※ 필수 기재 사항: 정확한 소속, 교수님/담당자, 연락처(실험실/H.P), FAX/E-mail, 택배수령지, PIPET모델명/Serial number, 수량
(단, Dealer(업체)의 경우 상단 소속 란에 자사 업체 정보 기재 후 하단 공란에 실사용자 정보 필수 기재)


♣ 방문 수리 (User만 가능)
- GILSON PIPETMAN 15ea 이상 사용 시 전화 또는 메일로 접수 가능
(소량일 경우 무상수리교육 신청하여 동시 진행 가능)
- 접수 후 한국분석기기(주) 직원이 방문하여 현장에서 점검 및 보정 진행
(처리기간: 접수일로부터 2~3주 정도 소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