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  회원가입  처음으로  사이트맵 
 
 
  피펫 서비스 요청서
  글쓴이 : 최고관리자     날짜 : 18-03-30 18:27     조회 : 1472    
   피펫서비스요청서.xlsx (278.8K), Down : 498, 2018-04-26 14:42:20
<피펫 서비스 접수 과정>

1. 양식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 kaisco1@kaisco.co.kr
2. 접수 후 접수 번호 이메일로 회신
3. Dealer(업체)의 경우 상단 소속 란에 자사 업체 정보 기재 후 하단 공란에 실사용자 정보 필수 기재

* Serial number 조회 후 한국분석기기(주) 자사를 통해 구입한 피펫만 서비스 가능
* 보정 성적서 - 유상


♣ 내부 수리
- 메일(kaisco1@kaisco.co.kr) 접수 가능
- 택배 발송: 접수 후 선견적으로 진행되며, 수리요청자와 유선 연락 또는 FAX로 동의 여부 확인 후 수리 진행 (수리기간: 접수일로부터 대략 10일 정도 소요)

※ 접수방법:  피펫과 함께 피펫 서비스 요청서를 동봉하여 택배 발송(내방 접수/인수 불가)



♣ 방문 수리 (User만 가능)
- 메일(kaisco1@kaisco.co.kr) 접수 가능
- 접수 후 한국분석기기(주) 직원이 방문하여 현장에서 점검 및 보정 진행
 (처리기간: 접수일로부터 4~5주 정도 소요)


※ 메일 접수 및, 피펫서비스요청서 필수 기재 사항 : 정확한 소속, 교수님/담당자, 연락처(실험실/H.P), FAX/E-mail, 택배수령지, PIPET모델명/Serial number